반려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 런칭

복합 액상 생균제 ‘UD프로’ 반려견·반려묘 신장질환 개선 확인
항구토제-심장사상충 예방약-향진균제 연내 순차적 출시 예정

<br><br><br><br><br><br>





[의학신문·일간보사] 코스닥 상장기업 대한뉴팜이 반려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DiAnge)’를 런칭하고 그 첫 제품으로 복합생균제인 ‘UD프로’를 출시했다.

‘디앙쥬’는 대한뉴팜의 이니셜 ‘D’와 프랑스어 ‘천사, Ange’의 합성어로, 보호자들에게 천사인 ’반려동물‘과 그 반려동물들의 수호천사라 할 수 있는 ’수의사‘를 위한 제품을 개발·공급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이다.

대한뉴팜 디앙쥬시그니쳐
대한뉴팜 디앙쥬시그니쳐

◇반려동물 전문약 파이프라인 강화= 대한뉴팜은 반려동물 전문의약품 파이프라인을 강화하고 있으며, 연내 항구토제, 심장사상충 예방약, 항진균제 및 NSAIDs 제의 반려동물전문 의약품과 췌장기능개선제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디앙쥬’ 브랜드로 나온 첫 제품인 ‘UD프로’는 ‘락토바실러스 크리파투스’외 5종의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으로, 출시 전 신장질환을 앓고 있는 반려견과 반려묘 대상으로 진행한 8주 급여 시험에서 신장질환 개선효과를 확인했다.

대한뉴팜 유디프로 광고 이미지
대한뉴팜 유디프로 광고 이미지

투여후 2주 간격으로 확인한 혈액혈청화학검사에서 반려견, 반려묘 모두에서 BUN과 Creatinine 수치 및 B/C ratio가 감소하였으며, 환축의 전반적인 피모, 행동 등의 전반적인 건강상태의 개선도 관찰되었다.

◇‘UD프로’ 장기보관 안정성 확보= 특히 ‘UD프로’는 농림수산식품부 공인기관에서 시행한 내산성, 내담증성 및 장부착능이 확인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별한 후, 특수제법으로 제조해 액상 상태에서도 냉장 보관시 장기간의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UD프로‘는 액상제품으로 사료나 간식에 체중에 따라 3~8방울만 뿌려주어 급여하기 때문에 시중의 분말 또는 캡슐형 제품들에 비해 급여의 편리성과 거부감 없는 급여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갖는 제품이다.

키워드

#대한뉴팜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