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소주 등 상표 디자인 교체



진로는 `진로소주'와 `진로골드' 등의 상표 디자인을 바꾸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새상표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고 `진로' 문자체와 두꺼비 마크를 보각시킨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겨울철 간식 `스위트콘' 발매

버거킹은 `하나윙'의 후속 메뉴로 겨울철 간식제품인 `스위트콘'을 발매하고 오는 20일부터 2개월간 판매키로 했다. 이 제품은 달콤한 옥수수 알갱이와 부드러운 우유크림 소스로 속을 채운 고르케스타일의 튀김으로 가격은 2조각에 900원이다.



`떡국에 좋은 사골국물' 시판

제일제당은 사골을 10시간 이상 폭 고어내 구수한 맛이 살아있는 `백설떡국에 좋은 사골국물' 판매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고온 순간 살균처리한 뒤 6겹의 특수재질로 만들어진 테트라팩에 포장했기 때문에 6개월간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2배 농축 제품으로 물을 절반 정도 섞어 사용되면 되는데 가격은 1,000ml(4인분)들이 1팩에 4,000원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