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화장품업계가 2022년 연초부터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풍성하게 준비한 ‘많.관.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많.관.부 프로모션’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의 줄임말이다. ‘2022년 새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토니모리만의 새해 인사를 간결하고 재미있게 프로모션명에 붙였다. 토니모리는 새해 첫주부터 고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과감한 증정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2022년에도 지속해서 많.관.부할 대표 제품들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화장품 업계 최초 무라벨 토너인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구매한 고객들은 DIY 토너 패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DIY 토너패드에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부어 사용하면 요즘 토너 활용 트렌드인 ‘닦토’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최근 이슈몰이 중인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 일명 ‘스걸파’에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는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 제품을 9900원 특가에 선보이는 중이다. 그 외에도 신제품 라인을 20%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2022년 새해를 맞아 ‘블랙티 앰플’ 출시 이후부터 이어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0만병템 블랙티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블랙티 앰플 본품(30mL)’ 구매 고객 대상 ‘블랙티 에센스 15mL’와 ‘블랙티 로션 8mL’, ‘블랙티 크림 10mL’로 구성된 ‘블랙티 트리오 키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넉넉한 용량의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랙티 앰플 대용량(50mL)’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블랙티 라인 5종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 구성의 ‘블랙티 풀-케어 5 키트’를 증정하며, ‘블랙티 앰플 마스크팩 세트(2매)’를 추가로 한정 수량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블랙티 앰플’을 30%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며, ‘블랙티 크림’을 함께 구매할 경우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022년 새해 첫 할인 행사로, 1월 4일부터 1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우픽 2021 결산 어워드 에센스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한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를 포함하며, 비건 인증을 받은 ‘아임 피토 마스크’, 탄력 있는 눈가 전용 마스크 ‘링클 퍼밍 블랙 아이 마스크’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 한하여 3만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인 ‘리더스 라루즈 아우라 세럼 미스트’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리더스 라루즈 아우라 세럼 미스트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분 및 영양 공급과 함께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겨울철 히터 등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겨울 필수템인 ‘리더스 바세린 마스크’는 30매 구매 시 10매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그 외에도 일부 품목에 한하여 상품별 추가 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스토어 찜 및 소식 알람을 설정하면 2천원 중복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