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2021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계획하고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연말연시 홀리데이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줄 뷰티템은 어떤것이 있을까?

◆팔레트 하나로 풀메 끝!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에스쁘아의 ‘리얼 아이 팔레트’는 버릴 컬러 없이 팔레트 하나로 치크, 쉐이딩, 브라우 등의 멀티 활용 뿐만 아니라 매일 풀메까지 완성할 수 있는 팔레트이다. 특히, 브라이트 톤의 에이드 조합인 ‘플럼 소다’는 채도 높은 플럼 컬러들로 화려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팔레트로 특히 육각형 모양의 ‘슈팅스타’ 글리터를 이용해 화려함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로 흠뻑 적시는 다이아몬드 밤 트리플 드립 올 오버 다이아몬드 베일 팔레트

펜티 뷰티의 ‘다이아몬드 밤 트리플 드립 올 오버 다이아몬드 베일 팔레트’는 반짝이는 3가지의 새로운 누드 톤으로 구성된 하이라이터 팔레트로, 각각의 3가지 컬러는 펜티 뷰티의 아이코닉한 글로스 밤에서 영감을 받았다. 유니크한 촉감의 젤리 파우더 포뮬러가 부드럽게 녹아들며 모든 피부 톤에 맞는 완벽한 피니시를 선사하고, 페이스와 바디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3D 글리터 베일을 입혀준다.

◆글램 스파클 메이크업 룩 연출을 위한, 립 파라다이스 쉬어 듀 립스틱

디어달리아의 ‘립 파라다이스 쉬어 듀 립스틱’은 다채롭게 빛나는 유니버스 글리터에 몽환적인버건디 색감이 우아하게 어우러지는 글램 스파클 메이크업 룩을 연출시켜주는 쉬어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덧바를수록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과 발색을 자랑하며, 시어버터와 식물 유래 식물성 보습 성분의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멜팅되며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하루 동안 헤어를 메이크오버할 수 있는 컬러 블러쉬 1데이 헤어 컬러

세포라의 ‘컬러 블러쉬 1데이 헤어 컬러’는 트렌디한 컬러로 원하는 룩을 연출해주는 컬러 스프레이다. 6가지 컬러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스프레이가 모든 헤어 타입에 강력하면서도 빠르게 컬러를 더해준다. 머릿결을 손상시키지 않고 샴푸 한 번에 깨끗하게 세정되어, 원하는 때에 간편하게 룩을 변화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