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남궁민 발탁...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 첫 광고 선보여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장 건강 및 면역력을 위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첫 TV광고(사진)를 방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우 남궁민을 제품 모델로 선정해 기획됐다. 회사측은 건강하고 신뢰성 강한 남궁민의 이미지가 제품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상승편흔들다편2가지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품격 있는 위트를 활용해 제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기존 제품 대비 프로바이오틱스를 10종 추가했고, 보장 균수는 10배 강화한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4중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TV 광고 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채정학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에게 더 친근히 다가가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출시 6개월 만에 100억 매출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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