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병의원
노원을지대학교병원-노원구 체육회, 지역사회 연대 활성화

[의학신문·일간보사=이승덕 기자]노원을지대학교병원(병원장 유탁근)은 8일 오후 연구동 화상회의실에서 노원구 체육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지속적인 지역사회 연대 활성화를 약속하며 이날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노원을지대학교병원은 노원구체육회 회원과 가족들에게 △종합건강검진 우대서비스 제공 △외래‧입원 진료비 감면 혜택 △장례식장 시설사용료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최용갑 체육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노원구체육회 가족들이 노원을지대학교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대표 의료기관인 노원을지대학교병원과 국민 건강 증진 이념을 함께 펼쳐나갈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유탁근 병원장도 인사말을 통해 “체육을 통해 건강한 여가생활을 장려하고 나아가 지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하는 노원구체육회와 좋은 인연이 돼 뜻깊다. ‘국민 건강 증진’이라는 한 목표를 가진 양 기관이 모두 발전하고 상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유탁근 병원장, 유승기 진료1부원장, 김재훈 기획실장, 김유진 행정부원장, 노원구체육회 최용갑 회장, 최경식 고문 등 관계자 20명이 참석했다. 
 

이승덕 기자  sdpress@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