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자사의 고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니슬(NISL)’에서 주름개선과 탄력, 리프팅 케어에 도움을 주는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 리프팅 패치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사진)는 글로벌 원료 회사인 프랑스 ‘세더마社(Sederma)’의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국제 특허 성분 아이디얼리프트 4%, 프랑스산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10중 히알루론산, 에칠아스코빌에텔 등의 100% 화장품 성분으로 구성돼 있는 신개념 다중 기능성 패치이다.

지난 2018년 출시한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시즌 1’은 현대홈쇼핑과 CJ 오쇼핑을 통해 누적 판매 개수 4200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매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간 초히트 상품으로, 2020년 현대홈쇼핑 이미용 히트상품 매출 기준 124억원으로 Top3에 등극,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 한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는 ‘시즌 1’ 론칭 이후 3년 만에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R&D 기술력과 ‘한국콜마’와의 협업으로 제품사이즈, 사용감 등을 모두 개선했다.

특히, 제일약품의 파스 R&D 특허 기술인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을 활용해 머리카락 두께보다 더 얇은 0.039mm 초밀착 패치를 구현, ‘시즌 1’의 패치두께인 0.046mm보다 0.007mm 더 얇아진 패치로 부착에 대한 만족감을 더욱 높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한 관계자는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는 넥패치, 아이패치, 스마일패치 3종으로 구성돼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에 밀착력있게 부착시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다”며, “특히 제일약품의 기술력과 한국콜마의 전문성이 바탕돼 개발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 리프팅 패치는 오는 27일, 현대홈쇼핑 ‘이찬석 쇼호스트의 미남쇼’(13:45~15:00)에서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시장에 선보인다.

키워드

#제일약품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