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inno.N,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강석희 대표, 한국에서 존경 받는 CEO 수상 ‘2관왕’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글로벌 바이오 헬스기업 inno.N이 직장과 가정 사이의 조화를 지향하는 ‘워라하(Work&Life Harmony)’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에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inno.N은 28일 오후 글로벌 컨설팅기관인 Great Place to Work Korea(이하 GWP Korea)가 주최하는 ‘2020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다. 같은 날 강석희 대표는 이 공을 인정받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CEO’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inno.N은 직장과 가정이 조화를 이뤄 시너지를 창출하는 ‘워라하(Work&Life Harmony)’문화를 지향하며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제도 중 하나로 ‘연·월차 자가 승인제’가 있다. 구성원들이 상사 눈치를 보지 않고 휴가를 보내도록 장려하는 제도다. 연차 하루 전 18시까지 상사 결재 없이 자유롭게 연차를 신청할 수 있는데다 신청할 때 연차 사용 사유도 기록할 필요가 없다.

자녀를 둔 임직원들이 양육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자녀가 초등학교 입학 시 ‘돌봄 휴가’를 지원한다. 긴급히 아이를 돌봐야 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긴급 자녀 돌봄 근로시간 단축 제도’도 운영 중이다.

inno.N 강석희 대표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과 함께 존경 받는 CEO에 선정돼 기쁘다. 지금 이 순간에도 각자 자신의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임직원들과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며 “임직원들이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는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 모두에게 신뢰받는 inno.N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