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천연화장품 인증 획득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토니모리의 촘촘한 트루바이옴으로 수분을 채워주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가 화장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기존 베스트셀러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천연 유래(비율) 원료 100%, 맑고 깨끗한 보성 녹차 추출물이 95.8%로 구성되어 있다. 이 수분 토너는 피부 수분 장벽을 케어해주는 자연에서 유래한 트루바이옴™과 피부를 타이트닝하게 케어해주는 너도밤나무싹 추출물과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황산앵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라인의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4종은 피부 보습 개선 효과 평가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다 사용 후 물에 닿으면 쉽게 분리되는 ‘친환경 수분리 라벨’로 분리 배출에 더욱 용이하도록 만들어졌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천연 유래(비율) 원료 100%, 로 만들어진 천연화장품이며, 수분리 라벨을 적용해 지구 환경도 생각한 제품”이라며 “토니모리는 필환경 시대에 따라 제품뿐만 아니라 환경부와 함께하는 평화의 숲 등 CSR 측면에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