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휴온스, ‘엘루비 메노락토’ 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 입점

[의학신문·일간보사=김민지 기자]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가’와 손잡고 전국 주요 백화점에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간다고 15일 밝혔다.

휴온스는 온라인과 홈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소비자 접점 강화와 신규 판매 채널 확장을 위해 오프라인 채널 유통을 추진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신세계강남, 롯데본점, 현대본점 등을 비롯해 전국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29개 지점의 솔가 매장에 만나볼 수 있다. 입점 매장 정보는 솔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으로,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근관절통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 여성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핵심원료는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 이하 YT1)’로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제품은 살아있는 유산균 ‘YT1’ 분말이 위산에 죽지 않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해 작용할 수 있도록 회사의 특허받은 3중 코팅 기술에 장용성 코팅 기술까지 적용됐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통해 유산균의 장내 정착력 또한 높였다.

빛과 습기에 민감한 유산균 특성에 맞춰 ‘알루알루(ALU-ALU)’ 방식의 개별 포장을 적용해 유산균의 안정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지난해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에 보내온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백화점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여성 갱년기는 단순한 노화가 아닌 개선하고 관리할 수 있는 증상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는 유통채널 확장과 함께 다양한 제형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민지 기자  m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