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최근 매서운 한파로 더욱 건조해진 겨울 피부에 탄력과 수분, 윤기를 더해 줄 데일리 탄력 루틴 뷰티템은 무엇이 있을까?

-탈모 증상 케어+탄력 안티에이징까지! 탄탄한 두피를 위한 습관

눈에 잘 띄지는 않지만, 피부의 일부인 두피 역시 노화가 진행되기 마련이다. 노화가 진행되면, 다양한 두피 문제들이 생겨나고, 이는 탈모 증상으로 연결되니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두피가 보내는 시그널을 지나치지 말고, 더 늦기 전에 건강한 두피를 위한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해 보자.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 라인’은 녹차 밭에서 오랜 시간 생장하며, 땅 속 깊은 영양을 끌어 올린 녹차 뿌리 추출물의 에너지를 함유해 모근 강화와 안티에이징 케어에 더욱 집중한 탈모 증상 케어 라인이다.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케어가 가능하다. ‘두피 유수분 함유랑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며, 청량한 사용감으로 지친 두피에 활력을 부여하는 ‘그린티 액티브 샴푸’, 힘없고 약해진 모발에 보습 및 영양을 강화해 부드러움과 탄력을 선사하는 ‘그린티 액티브 팩’, 마지막으로 토탈 녹차 성분 52.95%를 함유해 탄탄한 두피 장벽 케어와 모발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액티브 앰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건강한 빛으로 차오르는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루틴.

한 해 한 해 나이가 들수록 별다른 메이크업 없이도 건강한 윤기와 광채가 나는 피부가 매력적임을 깨닫는다. 탄력있는 피부 케어야 말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첫 번째 스텝!

새해를 맞아 피부를 정돈하고, 건강한 빛으로 차오르는 피부를 위해 꼼꼼히 스킨 케어 루틴을 챙겨보자. 디올 ‘캡처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은 디올 가든의 ‘론고자’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 그리고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으로 스킨케어 효능을 배가시키는 히알루론산. 디올 뷰티의 안티에이징 노하우가 집약된 포뮬러가 밀키한 텍스처에 고스란히 담겨 피부에 가볍게 스며든다. 디올 캡처 토탈 세럼으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해보자.

-매끈한 목과 데콜테 라인을 위한 케어는 필수!

시간이 흐를수록 감출 수 없는 것이 바로 주름! 그 중에서도 특히 케어가 어려운 부분이 바로 목이다.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되돌리기 어려운 목 주름은 미리부터 관리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새해엔 매끈하고 탄탄한 목과 데콜테 라인을 위한 케어 루틴을 만들어 보자.

클라랑스 ‘엑스트라 퍼밍 넥&데콜테 크림’은 전 세계에서 9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 최근 7세대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더욱 간편하고 손쉽게 목과 데콜테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 패키지, 용량까지 대대적으로 변신했다. 새롭게 추가한 해바라기 씨 불감화물과 해바라기 줄기에서 추출한 옥신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안티폴루션 콤플렉스가 외부 환경에 의한 손상을 케어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