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오는 21일까지 나흘간 올해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공개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0 네리 베스트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초 제품부터 색조, 헤어 제품까지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입 시 건강 마스크(50매입)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든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나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나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최대 15만원 상당의 제품이 담긴 ‘럭키박스(15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댓글 이벤트 당첨자 중 선물 받은 인증샷을 #네이처리퍼블릭, #네리선물인증, #happy2021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에게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5천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올해 대표 인기 제품으로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과 ‘비타페어C 잡티세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등이 선정됐으며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과 ‘시카 쿠션’도 순위권에 들며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