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코사놀, 아연, 밀크씨슬, 쏘팔메토 등 담아 남성용·여성용 선봬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아우름글로벌(대표 박정희)은 최근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제공하며 현대인의 맞춤형 설계로 만들어진 퍼팩트 올인원 영양제 데일리 헬스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남성용 데일리 부스트팩은 면역력 간기능과 지구력향상 탈모예방을 위한 옥타코사놀·아연·밀크씨슬·쏘팔메토·맥주효모가 주재료이며, 여성용 데일리 뷰티팩은 피부보습과 뼈건강 및 면역력향상 탈모예방을 위한 히알루론산·비타민C·비타민D·맥주효모·콜라겐 등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함께 복용했을 때 최상의 효과를 주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아연이 첨가돼 3중 복합 기능을 기대할 수 있는 원료와 간기능, 면역력 향샹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과 탈모예방을 위한 맥주효모까지 더한 부분이 주목된다.

더불어 남성에게 도움이 되는 마카 추출물이나 대두유 밀납을 부원료로 담았으며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 혈액순환 근육 생성, 운동 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아르지닌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부원료중 하나인 레시틴은 치매 예방 동맥 경화 예방에 도움을 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해 주는 역할을 한다.

회사 관계자는 “캡슐이 개별 ptp포장으로 이뤄져있으므로 공기와 접촉도를 줄여주어 산폐율이 낮아지는 이점이 있다”며 “전 세계에 많은 남성에게 사랑받는 소팔매토와 함께 복용했을때 최상의 효과를 주는 옥타코사놀, 아연이 첨가돼 3중 복합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데일리 헬스팩은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제공하며, 현대인의 맞춤형 설계로 만들어진 퍼팩트 올인원 영양제”라며 “매일, 매일, 세달 이상 복용 시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