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IT
벡크만쿨터, ‘IMV ServiceTrack’ 진단검사 어워드 석권뇨검사, 정밀면역검사, 생화학검사, 통합시스템, 미생물 동정 및 감수성검사 등 제품군 1위 영예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벡크만쿨터는 최근 IMV ServiceTrack에서 주관하는 진단검사 어워드 9개 부문에서 1위상을 수상했다.

IMV ServiceTrack 어워드는 총 5117개의 장비를 다루는 미국 전역의 2229여 개 기관의 응답자 인터뷰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검사실 전문가는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장비 및 제조업체에 대해 만족도, 시스템 성능 및 검사 장비에 대한 서비스를 평가한다.

IMV ServiceTrack 어워드는 ▲시스템 성능 및 ▲서비스 부문은 ‘매우 만족’ 응답 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에게 ▲고객 만족 부문은 시스템을 재구매하려는 응답자의 비율이 가장 높은 제조업체에게 수여된다.

여기서 벡크만쿨터는 뇨검사, 정밀면역검사, 생화학검사, 통합시스템, 미생물 동정 및 감수성검사의 총 5개 제품군이 ▲시스템 성능 ▲서비스 ▲고객 만족의 3가지 부문에서 각각 1위의 영예를 안았으며, 특히 뇨검사는 시스템성능, 서비스, 고객 만족 이 세 가지 모두에서 1위를 수상했다.

IMV ServiceTrack CEO인 Craig Overpeck은 “품질, 신뢰성, 서비스”는 고객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벡크만쿨터가 시스템 성능,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 등 9개 부문에서 수상한 것은 훌륭한 성과이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벡크만쿨터의 글로벌 서비스 부문 부회장인 Bernie Duffy는 “이렇게 중요한 업계 인증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라며 “벡크만쿨터는 검사실과 의료전문가에게 환자 치료와 헬스케어 증진을 위해 필요로 하는 도구들과 정보들을 전달함으로써 서비스의 우수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가조했다.

한편 2010년 한국에 설립된 한국벡크만쿨터(대표이사 백승한)는 고객의 효율적인 제품 사용을 돕기 위해 전문성 있는 기술 엔지니어가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사전 점검 및 사용자 교육을 통해 서비스의 우수성을 높이고 있다.

기존 제품의 품질 향상뿐만 아니라 신규 장비 및 시약의 출시에 힘쓰고 있으며, 최근 신제품 DxC700AU 생화학분석기에서 검사 가능한 당화혈색소 검사 시약, PSA 및 세 가지 혈액 검사 결과의 조합으로 전립선암 위험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PHI 검사 시약, 자동 혈역형 판정 장비 PK 7400, 중병에 적합한 자동 혈구분석기 DxH 690T 장비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