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보건소 의료진에 건강식품 전달천호엔케어, 코로나 대응 격려 200박스 기부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맞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건강식품 200박스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지난 10월 5일 천호(1005)데이를 맞아 특별한 브랜드위크인 ‘천호위크’를 진행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SNS 응원 캠페인을 병행했다. 천호엔케어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캠페인 참여용 게시물을 게재하고 천호위크 기간 동안 참여자가 코로나19 의료진에게 전하는 응원 댓글 수만큼 건강식품을 기부하기로 한 바 있다.

이번 ‘코로나19 의료진 좋아요 응원 캠페인’에는 총 200여 명이 참여하여 의료진을 향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천호엔케어는 사회복지법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를 통해 서울특별시 중구 보건소에 ‘빠른 충전이 필요할 땐 타우린’과 ‘에너지가 필요할 땐 포도당’ 등 건강음료 총 200박스를 전달했다.

천호엔케어의 ‘빠른 충전이 필요할 땐 타우린’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아미노산 타우린 3,100mg에 카페인으로 알려진 과라나추출분말을 배합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건강음료다.

이정윤 기자  jy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이진우 2020-10-28 11:23:34

    언제 종식될 지 짐작도 되지 않는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우리나라가 현명하게 대응하여 위기를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강도높은 의료업무를 보고있는 보건소의 의료진분들과 봉사자. 관계기관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