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네오팜, ‘에이토솔루션 튼튼 멀티비타민’ 업그레이드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온가족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성장기 아이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9가지 비타민 성분을 하루 한 포로 맛있게 채울 수 있는 ‘튼튼 멀티비타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서구화된 식생활과 심한 편식 등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은 아이들의 성장을 방해하고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요인 중 하나다. 

특히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이 더욱 중요시 되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규칙적이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음식을 통해 보충하기 힘든 영양소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좋다.

리뉴얼 된 ‘에이토솔루션 튼튼 멀티비타민’은 6종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었던 기존 제품에 성장기 필수영양소인 비타민A, 엽산, 비오틴, 비타민K를 더해 총 9종의 비타민 성분을 균형 있게 담았다. 

하루 한 포만 섭취해도 3~5세 어린이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강화와 영양 관리에 도움이 된다. 9가지 비타민 성분 외에도 유기농 과일혼합분말과 아미노산 10종, 미네랄 8종 등 엄선한 30가지의 다양한 부원료를 더해 영양설계를 완성했다.

새콤달콤한 오렌지맛의 액상형 스틱 타입의 비타민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탄산수나 물과 섞어 음료수처럼 섭취, 셔벗, 샐러드 드레싱, 요거트 토핑 등 입맛 까다로운 아이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합성향료, 인공색소, 아스파탐, 이산화규소 등의 인공적인 첨가물을 배제하여 어린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