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콜마비앤에이치, ‘덕분에 챌린지’로 의료진 응원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콜마비앤에이치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윤여원, 정화영 콜마비앤에이치 공동대표 및 직원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고 독려하기 위해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인사, 일반인에서 기업에까지 확산되며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에이션패션 박희찬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콜마비앤에이치 임직원들은 존경을 뜻하는 수어와 감사의 의미를 담은 수어를 더해 의료진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했다.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노력하고 계신 의료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전 임직원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다음 캠페인 주자로 고객 라이프와 지속가능한 가치를 지향하는 패션전문기업 형지아이엔씨 최혜원 대표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김유미 대표를 지목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