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제약·유통
보령컨슈머,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BRing’ 출시김수경 대표 부임 후 첫 작품,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함께 할 것’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새로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사진)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보령은 지난 2017년 창업 60주년을 맞아 ‘질병 치료(CURE)’를 넘어 ‘삶의 질 향상(CARE)’을 위한 도전을 계속하겠다는 약속이 담긴 미래비전을 발표했다.

이번 출시한 브링은 보령의 비전을 담아 단순히 아프지 않은 상태가 아니라 건강을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주는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 지난 2019년에 부임한 김수경대표의 첫 작품이다.

브링은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지향하고, 보령의 60년 노하우와 정신을 바탕으로 순간에서 평생으로, 치료에서 케어로, 몸에서 마음으로의 방향성을 갖고 시대에 맞게 변해가는 ‘Quality of life’의 의미와 가치를 고민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번째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제품 2종과 비건 식품인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3종 등 총 5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유산균 제품군으로는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브링 마이크로바이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또한 단백질 제품군인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100% 식물성단백질로 안전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부담 없는 칼로리로 인체에 필요한 단백질과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김수경 대표는 “브링은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뷰티케어 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브링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리딩컴퍼니로 자리잡는 것은 물론,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