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스위스 스킨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유랍은 자매 브랜드 ‘엘덤’ 크림으로 구성해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웰에이징 페이셜 케어' 세트를 기획했다.

‘웰에이징 페이셜 케어’ 세트는 세안 후 무너진 피부 밸런스 안정화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PH5.5 거품 토너 ‘바이탈라이징 토닉 로션’과 유랍만의 발효 공법을 이용한 콜라겐 저분자 화합물인 펩타이드가 주성분인 ‘펩티콜 5S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바르는 프로바이오틱스(특수 발효 유산균)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받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분 에센스 ‘하이드라 C3 트리플 리셋’ 그리고 병풀추출물과 각종 비건,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민감 피부의 피부 장벽을 섬세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엘덤의 ‘쥬네스 블라썸 크림’으로 구성됐다.

‘웰에이징 페이셜 케어 4종 세트’는 탄력 고민 피부를 위한 풀케어 세트부터, 병풀 추출물을 중심으로 한 재생 3종 세트, 예민·민감 피부를 위한 2종 세트까지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각자의 피부별 고민에 맞게 유랍의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유랍 코리아 유호정 실장은 "언택트로 온라인 소비가 증가하고 있어 추석 선물세트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안심 성분은 물론 방부제 사용을 극소화시킨 최상의 식물성 단백질 성분으로 이루어진 유랍 화장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