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직 한 낮에는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가을 바람에 건조해지는 피부를 케어해주고, 가을에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제품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에 피부는 촉촉하게 가꿔주고 가을 분위기 여신을 만들어줄 뷰티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에스쁘아의 ‘리얼 쿼드 팔레트’는 에스쁘아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베스트컬러로 구성되어 버릴 컬러 없이 매일 손이 가는 활용도 높은 4구 데일리 팔레트이다.

바세린광 원조 글리터 #오렌지피버, 매니아층을 형성한 #하트펜던트 등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바세린광 연출해주는 글리를 포함하여 아이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음영, 포인트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9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리얼 쿼드 팔레트 구매시 손거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헤라의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으로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며 피부 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도시와 어울리는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5가지 컬러(서울데이즈, 데자뷰, 클로저, 트렌치코트, 로지 스웨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감각적인 컬러와 함께 파우더 매트만의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또한 매력을 더한다.

아티스트리의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은 맑고 투명한 수분 광채 피부 표현을 해주고,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수분핏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휘슬러 빙하수와 다양한 크기와 종류가 다른 11종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건조해진 피부 속과 겉 모두 집중 보습 효과를 선사해 투명한 수분 광채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핑크빛 수분 핑크 비타민(비타민B12)가 화사한 핑크빛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고 공기처럼 가볍고 여러 번 덧발라도 얇게 밀착되어 피부에 광을 선사해준다.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영양 탄력 세럼과 보습 오일 두 가지 텍스처가 건강한 피부에 딱 맞는 황금 비율로 담겨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 주는 보습&탄력 세럼이다.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가을철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항산화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의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성분이 피부에 고르게 전달 된다.

세포라 독정 브랜드 위시풀의 ‘클린 지니 클렌징 버터’는 버터 같은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오일처럼 변하며, 물을 묻혀 마사지하면 우유빛 에멀전으로 바뀌어 번들거림이나 잔여감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과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벚꽃 추출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말라카이트 추출물을 함유해 딥클렌징, 수분 공급, 진정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