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피부가 얇고 표정 움직임이 많은 눈가는 노화가 가장 먼저 확인되는 부위이다. 게다가 자외선, 전자파와 같은 외부 자극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매일 매일의 철저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특히 예민한 눈가는 편안한 사용감의 눈가 전용 제품으로 미리미리 케어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 주름부터 다크서클, 피부 건조까지 눈가 고민을 덜어줄 아이 케어 신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실제보다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의 주범, 눈가 주름은 한 번 생기면 없애기 쉽지 않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해야 한다. 키엘의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은 눈가 주름을 팽팽하게* 해주는 강력한 효과의 안티에이징 아이세럼이다.

1위 안티 링클 에센스인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와 동일 라인의 신제품으로 고농축 비타민C를 담았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안과 테스트를 완료한 눈가 전용 포뮬라로 눈가를 섬세하게 감싸주는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눈가가 칙칙하면 나이 들어 보이는 동시에 피곤한 인상을 줄 수 있다. 후의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은 궁중 비방을 재해석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한층 더 화사한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일루미네이팅 아이케어 제품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눈가의 탁한 기운을 케어해 밝은 안색을 선사하는 궁중 비방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눈가 피부의 힘을 길러줘 탄탄한 눈매로 가꿔주는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춰 영롱하게 빛나는 눈가를 완성해준다.

제이준의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은 8종 히알루론산의 수분 에너지로 건조하기 쉽고 연약한 눈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눈가는 물론 입가나 팔자주름 등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숨37°의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강화된 보습 영양 성분을 함유해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배꽃을 띄워 빚은 이화곡 발효 성분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어드밴스드 아쿠아 펌을 함유했다. 이는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수분 길과 수분 맥을 관리해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