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LECCI)는 7가지 제품 철학이 담긴 P7 라인의 제품 3종을 공개했다. 신생 브랜드인 르씨의 첫 번째 제품으로 7가지의 철학이 담긴 P7 라인 미라클 마스크 팩, 미라클 폼클렌징, 미라클 미스트 제품이다.

르씨의 P7 제품철학은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개선하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를 비롯하여 재생케어 솔루션(Perfect Repair), 피부 노화 완화(Anti-Photoaging), 성장 활력 인자(Log Phase), 피부 유지력 강화(Grow Powerful), 피부 환경 조성(Proactive Care), 삶의 질 향상 지원(Preparing for the next generation) 등이 있다.

자극 없이 맑은 이슬빛 피부로의 개선을 가능케 하는 르씨 P7라인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전통 사워크라우트에서 추출한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24시간 Seed 배양한 후 식물성 영양 배지에서 가장 활성이 좋을 때까지 증식 시켜 본 배양을 하고, 저온 농축 후 배양액은 버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셀을 분리하는 기술과 고압분쇄 등 제품 공정을 통해 엄선된 원료를 추출한다.

제이스킨코리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화정 이사는 "최근 마스크 착용과 덥고 습한 날씨로 피부가 지칠 때인 만큼 르씨의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에어쿠션, 앰플 등 추가 상품 라인업을 준비하며 고객들의 피부 장벽 강화에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