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민지 기자] 신신제약은 오늘부터 31일까지 ‘미야리산U 장튼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장내에서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1 혜택과 함께 경품을 제공한다.

‘미야리산U 장튼튼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소다팜을 통해 진행되며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11번가, G마켓 등의 채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일부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진행되지만 판매 페이지 내 신신제약이 인증한 미야리산U 온라인 공식판매처 ‘소다팜’ 마크가 있어야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신제약 ‘미야리산U’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위산,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과 장내에서 99.9% 발아해 증식하는 특징을 가졌다. 낙산균은 장 내에서 ‘부티르산’을 생성하는데 이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대사산물로서 장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포스트바이오틱스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여름철 더 민감한 장 건강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장내 발아율이 높고 장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오래전부터 각광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기 때문에 여름철 장건강에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