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제약·유통
제일파마홀딩스 봉사단체 ‘나눔의 행복’, 봉사 활동소외 노인에 제일쿨파프·마스크·손세정티슈 등 물품 전달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제일파마홀딩스(대표 한상철)의 사내 봉사단체인 ‘나눔의 행복(김광수 이사)’은 지난 8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외된 노인들에게 소정의 생활 필수품을 전달하고 올해 상반기 대외봉사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고 15일 밝혔다.

제일파마홀딩스 사내 봉사단체 나눔의 행복은 8일 ‘서초구립 중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 제일쿨파프 등이 담긴 다용도 가방 총 500개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 물품은 마스크 5매 2입, 제일쿨파프(일반의약외품) 5매 4입, 손세정 티슈 10매 2입을 담은 다용도 가방 1set, 총 500개로 ‘서초구립 중앙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나눔의 봉사’단체를 이끌고 있는 김광수이사는 “올해 봉사회는 지체 장애아동과 함께 하는 참여행사, 쌀 기부행사, 연탄 나눔 봉사와 사회적 기업 및 단체와 연계 된 다양한 봉사 활동을 계획 했으나 코로나19 불가피한 변경이 이뤄졌다”며, “향후 봉사회원들과 논의, 계획되어 있는 일정에 대해 다각적인 진행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눔의 행복’ 봉사단은 지주사인 제일파마홀딩스를 중심으로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인 사내 봉사동아리로 지난 2016년 7월 1차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그 동안 독거노인 무료 급식행사와 헌혈 캠페인, 기부행사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