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비건 글리터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제품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은 글리터 연출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 및 입문자도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스틱형 글리터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 제품은 일반적인 스틱 섀도우 제품과는 달리 오직 영롱한 글리터로만 압축된 유니크한 텍스처와 얇은 스틱 형태로 애교살과 같은 극소 부위에 더욱 편리하게 바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정력이 강해 물이나 땀에도 번짐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철 바캉스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다.

눈 두덩이나 애교살 부위에 제품을 바른 뒤 손가락으로 블렌딩하면 더욱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쇄골, 손 등 바디 메이크업에도 손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선보였는데 전율적으로 빛나는 신비로운 소프트 오팔 ‘N°1 스릴드(N°1 Thrilled)’, 영롱하고 설렘 가득한 베이지 샴페인 ‘N°2 플러터(N°2 Flutter)’, ​대범한 반짝임이 사랑스러운 코랄 골드 ‘N°3 브레이브(N°3 Brave)’, 빛날수록 당당한 매력적인 핑크 퍼플 ‘N°4 컨피던트(N°4 Confident)’ 총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