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꼭 필요한 애프터 마스크 케어템이 포함되어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파워 스팟 크림’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 등을 60~70% 할인하며, 탄력 및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를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뛰어난 지속력과 밀착력으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스튜디오 라인’과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샘물 섀도우 박스’,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트윙클’, ‘샘물 싱글 블러셔’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더샘의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과 ‘더마 플랜 그린’, 2㎜ 초슬림 펜으로 날렵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한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더마 플랜 제로 수딩 젤’,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튜디오 컨실러’ 등도 20~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 더샘의 대표 선케어 시리즈인 ‘에코어스 선’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디어 마이 풋’을 30~50%, 매트와 글로시 원하는 대로 골라 쓰는 ‘투 텍스처 틴트’를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