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는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지쳐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0일 아큐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걸그룹 트와이스와 방구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큐브가 준비한 일명 ‘디파인X트와이스 방구석 라이브’에서 트와이스는 미나가 합류해 완전체로 활동하는 최신 타이틀곡 ‘MORE & MORE’를 비롯해, 특유의 신나는 곡들을 선보이며 코로나19로 집콕 중인 이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공연 후에는 랜선 관람객들과의 ‘라이브톡’ 눈빛으로 하는 ‘눈싸움 게임’ 등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준비돼 있다.

아큐브 공식 페이스북에 개설된 비공개 그룹에 행사 시작시간 전까지 가입할 경우 관람 가능한데, 비공개 그룹 링크는 아큐브 페이스북에 팔로우 한 후 피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3일부터 SNS채널에 공개된 티저를 통해서도 라이브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안지혜 팀장은 “코로나19로부터 서로를 지키기 위해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충실하게 지키고 있는 아큐브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집콕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함으로써 업계는 물론 사회 전반에 기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