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아모레퍼시픽그룹, '고객 중심으로 행동하자'전 세계 임직원들이 함께 실천할 ABC Spirit 선포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ABC Spirit’ 선포식을 개최하고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며 전 세계 임직원들이 함께 실천할 새 행동 원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경배 회장은 먼저 온라인(유튜브) 생중계로 행사에 참가한 해외 법인과 국내외 임직원들에게 “무엇보다 구성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변화의 시기를 함께 이겨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에 발표할 다섯 가지 행동 원칙은 우리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누구와 함께 있던,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일원으로서 같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지향점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선포식을 통해 밝힌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새로운 행동 원칙은 ▲고객을 중심으로 행동한다(Customers first) ▲최초, 최고를 위해 끊임없이 시도한다(Be the first and the best) ▲열린 마음으로 협업한다(Collaborate with an open mind)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한다(Respect differences) ▲스스로 당당하게 일한다(Act with integrity)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절대로 변하지 않을 원칙의 첫 번째로 고객 중심을 다시 새겼다"며 "고객이 있어야 우리가 존재할 수 있고 고객을 행복하게 하기 위한 최초와 최고를 향해 끊임없이 시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안세홍 사장은 "최초, 최고는 결코 혼자서 만들 수 없다"며 "구성원들이 세대와 성별을 넘어 서로를 향한 두터운 존중 속에서 협업하면서도 서로가 다름을 인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