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제약·유통
국제약품 이오에브리원, 네오썬팜과 MOU체결근거리 판매망 및 공공기관 운영 다중 이용시설로 영업망 확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국제약품(대표 남태훈, 안재만)의 친환경 바디케어 브랜드 이오에브리원이 네오썬팜과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이오에브리원(사진)은 미국 농무성(USDA)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브랜드로 북미 전역 56개주에 2000여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 이다.

국제약품과는 2016년 관계를 맺고 국내 판매를 시작했으며, 대표품목 3 in 1 Soap 올인원클린저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서울과 수도권의 주요백화점 및 대형마트, PK마켓 등 여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네오썬팜은 건강생활용품 전문 유통회사로 네오썬팜이 보유한 유통 네트워크는 물론 관공서 및 지자체,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다중 이용시설로 영업망을 확대해 본격적으로 이오에브리원 제품을 유통 판매할 예정이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이오에브리원은 순도 100%의 믿을 수 있는 바디케어 제품으로 이번 MOU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좀더 쉽게, 그리고 좀더 가까운 곳에서 이오에브리원과 만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