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중개 플랫폼 ‘와디즈’에서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2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체험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칫솔을 체험할 수 있다.

[덴티가드랩 마스터치약과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이번 와디즈 펀딩은 1일 오후 5시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인 1146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칫솔과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덴티가드랩 치약’이 함께 구성된 세트도 4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목표 펀딩금이 달성돼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되면 펀딩 비용이 결제되고, 이후 제품이 배송된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대웅제약과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이 공동 개발해 특허 받은 칫솔로, 치아와 잇몸에 닿는 힘이 올바르게 전달되도록 설계된 칫솔이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손에 잡히는 칫솔대 부위가 육각 모양이어서 손목을 많이 꺾거나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적정 힘이 주어지고, 칫솔헤드까지 일직선으로 뻗어 있어 양치힘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전가연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PM은 “대웅제약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과 함께 효과적인 양치에 필요한 힘을 올바르게 전달될 수 있는 칫솔을 공동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