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도시 유해환경 속 피부 건강 안티에이징 중요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다양해지는 피부 고민들 속에서도 단연 빠지지 않는 단골손님은 ‘안티 에이징’. 최근에는 도시 유해 환경이 심화되고, 스마트 폰 사용이 증가하며 피부 노화를 가속화하는 요인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나이를 불문하고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을 대변해 주듯 안티에이징 제품들의 진화도 거듭되고 있다. 무엇보다 안티에이징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바로 ‘예방’이다.

노화의 시그널을 미리 캐치해 노화가 진행되기 전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 케어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한데 시간을 천천히 흘러가게 해 줄 안티에이징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우리의 두피도 노화가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눈에 잘 보이진 않지만, 피부의 일부인 두피 역시 나이가 들수록 노화가 진행되기 마련이다. 우리가 무심코 지나치는 증상들이 두피가 보내는 노화의 시그널일지 모른다.

노화가 진행되면, 다양한 두피 문제들이 생겨나고, 이는 나아가 탈모 증상으로 연결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제 두피에도 안티 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때! 더 늦기 전에 두피를 위한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건강하고 탄탄한 두피와 모발로 거듭나보자.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두피 유수분 함유랑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더욱 강력해진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한다. 녹차 밭에서 오랜 시간 생장하며, 땅 속 깊은 영양을 끌어 올린 녹차 뿌리 추출물의 에너지를 함유해 모근 강화와 안티에이징 케어에 더욱 집중했다.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풍성한 볼륨감 형성에 도움이 되니 평소 처지는 모발이 고민이었다면, 지금부터 꾸준히 사용해 보는 것도 좋다.

노화가 진행되면 숨길 수 없는 것이 바로 주름이다. 탄력있는 피부 케어야 말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첫 번째 스텝! 레티놀은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고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섬유들의 생산을 유도하는 피부 재생을 위한 최고의 성분으로 안티에이징에 가장 강력한 성분이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1997년 레티놀 최초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기존 대비 고함량의 레티놀로 확실한 주름 케어가 들어간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낮에 선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니 자외선 차단에도 꼭 신경을 쓰도록 하자.

강한 자외선은 우리의 피부를 위협하는 요인이다. 특히 날씨가 점차 더워지며 햇살도 강해지기 시작한 요즘, 꼼꼼한 선케어는 안티에이징의 필수 과정이라 말할 수 있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태양으로 인해 촉진되는 주름, 탄력저하, 색소 침착 등 다양한 피부문제와 식물 유래의 항상화 성분으로 완성한 레드오메가 컴플렉스를 함유하여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한 신개념의 세럼 제형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안 피부 속은 지속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도록 스킨케어 효능까지 갖추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