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제약·유통
제일헬스사이언스 건기식 ‘쎈트힐’, 소비자 대상 이벤트SNS채널 통해 제품 정보 업로드, ‘고요한 스트레스’ 주제 퀴즈 이벤트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을 대표로 하는 관절파스의 명가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현재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전문 브랜드 ‘쎈트힐’과 눈 관련 건기식 전문 브랜드 ‘아이트래져’에서 운영하고 있는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 업로드 및 관련 제품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8일 밝혔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건기식 브랜드 쎈트힐의  신제품 '고요한 스트레스' 관련 SNS이벤트 포스트.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의 품목 군들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구매하는 경향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는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 및 긍정적 인식이 중요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강조하고 “각종 이벤트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시키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은 지난 3월 출시한 신제품 ‘고요한 스트레스’로, 스트레스로 긴장된 하루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L-테아닌’을 핵심성분으로 산화아연,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D, 아연 등이 함유 된 5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