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IT
원텍, KIMES 2020서 새 안티에이징 장비 집중조명‘올리지오’ 리얼 임피던스 매칭 기술 탑재 ‘타이탄’ 전신 리프팅과 타이트닝, 컨투어링 커버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토탈 메디컬솔루션 전문기업 원텍이 오는 3월 19~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0, 키메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엑스 1층에 위치한 A-210 전시부스에서 원텍의 새로운 제품들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왼쪽부터) 올리지오, 타이탄, 피코케어, 피코원, 브이레이저, 산드로듀얼

원텍은 에스테틱 레이저부터 서지컬, 동물용 레이저, 개인용 홈케어 장비에 이르기까지 토탈 메디컬솔루션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이번 키메스 2020에서 원텍은 오랜 기간 준비해온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 장비인 ‘올리지오’와 ‘타이탄’을 첫 공개할 계획이다.

먼저 ‘올리지오’는 RF(고주파)를 이용한 리프팅, 타이트닝 장비로 자체 기술로 구현한 리얼 임피던스 매칭 기술(REF 샷마다 최적화된 에너지를 전달)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Face Tip 외 눈가, 입가 등 시술이 어려운 부위를 위한 전용 팁 지원으로 부위별 정교한 시술도 가능하다.

‘타이탄’은 HIFU(고강도집속초음파)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얼굴과 바디에 리프팅과 타이트닝, 컨투어링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전용 카트리지와 듀얼 핸드피스를 통해 타겟 부위에 보다 정확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빠른 시술시간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차세대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라고 주목받고 있는 두 장비는 국내 판매를 위한 허가가 진행 중이다.

서지컬 라인업 홀인원·베인케어 시리즈 ‘총출동’

(왼쪽부터) 홀인원 프로, 홀인원 버사, 홀인원 프리마

한편 원텍의 서지컬 라인업도 주목해볼만 하다. 홀뮴 레이저 의료기기로는 아시아 최초로 美 FDA승인을 받은 홀인원 프리마를 포함해 2100mm 파장의 홀뮴레이저인 홀인원 시리즈는 침투깊이가 낮고 열로 인한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특성으로 비뇨기과 및 척추 질환, 내시경 수술 등 정교함과 세밀함을 요하는 시술에 최적화된 장비이다.

또한 베인케어 시리즈는 다양한 정맥류, 갑상선 시술, 산부인과 및 이비인후과 질환 등 정교한 최소침습수술을 위한 다이오드 레이저 장비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4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취득한 전용 카테터를 보유하고 있다.

베인케어의 레이저 혈관성형술용 카테터는 일반 카테터 대비 천공 위험률이 현저히 낮아, 보다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 이미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원텍 관계자는 “이번 키메스는 오래 기다려온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의 최초 공개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높게 평가받아온 사업부별 대표 제품들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해외바이어와 일반 관람객 모두를 만족시킬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 중이며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