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CMG제약(대표 이주형)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CMG 건강연구소'를 최근 론칭했다.

CMG 건강연구소 신제품 4종

'CMG 건강연구소'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별, 연령별, 기능별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는 이번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기억모아', 'THE(더) 쎈', '수분채움', '오늘은,休(휴)'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기억모아'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실버케어 제품이다. 'THE(더) 쎈'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간 해독 작용을 하는 밀크씨슬 추출물,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남성 맞춤형 제품 이다. '수분채움'은 여성 이너뷰티 제품이며, '오늘은,休(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