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의료법인 하나로의료재단(이사장 권혜령)은 지난 9일 열린 ‘제 14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전문 서비스/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 가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하나로의료재단은 One-Stop 검진 서비스 및 고객맞춤형 생활처방 등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현시킨 업적을 인정받아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하나로의료재단 권혜령 이사장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뛰어난 의료시스템, 더 나아가 ‘Medical Korea’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는 등 건강검진의 Global Standard를 제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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