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이주 앞으로 다가온 설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전할 설 선물 준비로 고심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과일이나 햄과 같은 매번 비슷한 명절 선물 대신 좀 색다르게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

이에 뷰티업계는 실용적이면서도 남녀노소의 변치 않는 관심사인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채워줄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다가오는 설, 센스 있는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싶다면 피부고민은 빠르게 개선하고, 새해에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해줄 뷰티 인기템은 무엇이 있을까?

우리 가족과 지인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되찾아 주고 싶다면,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잡티세럼Ⅱ’를 추천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Ⅱ’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작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올리브영 6년 연속 판매 1위(세럼부문)제품이다.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바쁜 스케줄로 울긋불긋해진 고민성 피부 케어에도 효과가 높아 피부 민감도가 높은 사춘기 자녀에게도 제격이다.

이뿐 아니라 잡티, 피부톤, 피부결 개선 임상을 완료하고, 깐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어머니를 위한 올해 설 선물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은 어떨까. 이 제품은 강력한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있어, 피부 탄력을 고민하는 4050 여성을 위한 새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보습, 미백, 주름을 한 번에 잡아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이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각종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고 탄탄하게 채워 피부 탄력과 광채 에너지를 살려준다. 이 제품 역시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천연 미백성분 알부틴이 시너지 효과를 내 보다 밝은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탄력 개선 및 진피치밀도 개선 임상 실험 또한 모두 통과했으며, 피부 첩포 안전성 임상 실험을 통해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살짝 녹은 상태의 버터와 같은 고농축 제형으로 악건성의 푸석한 피부에 더욱 적합.

건강하게 나이드는 웰에이징을 추구하는 ‘오팔세대’(Old People with Active Life) 가족들에게는 셀리턴이 선보인 목 전용 피부 관리기 ‘넥클레이’가 제격이다. 넥클레이는 피부에 유효한 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모듈’ 특허 기술력을 적용, 목 피부에 LED를 360도로 조사해 앞목 뿐 아니라 뒷목까지 케어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치밀도 증가, 탄성복원력 증가,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아 관심을 끌고 있다.설날을 맞이해 가족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도움을 주고 싶다면 셀리턴의 넥클레이로 목 주름 고민을 덜어 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위한 명절 선물을 찾고 있다면 (주)뉴트리원이 선보인 저분자 콜라겐 앰플 ‘비비랩 더콜라겐 3500’를 추천한다. ‘더콜라겐 3500’은 피부 진피 대부분을 차지하는 콜라겐을 3,500mg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사용하였으며, 주원료 외에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이 부 원료로 함유돼 있다. 상큼한 자몽맛의 액상형 콜라겐이며, 하루 1병만으로 3,500mg의 고함량 콜라겐과 1,000Da 고효율 콜라겐을 섭취 할 수 있어 맛과 편리성까지 겸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