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우수 활동자 최대 30% 할인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분유 서포터즈 ‘산양스타즈’ 2기를 모집한다.

산양스타즈는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산양유아식’의 공식 서포터즈로 오는 16일까지 아기 월령 6~24개월의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산양스타즈 2기 전원에게는 매달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하고, 오는 28일부터 3개월간 산양유아식을 비롯한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 후기들을 개인 SNS(블로그, 인스타그램)를 통해 나누게 된다.

그 중 월별 우수 활동자 6명을 선정해 1등 1명 10만점, 2등 2명 5만점, 3등 3명 3만점의 마일리지를 선물한다. 또한 3개월 활동 완료자 전원에게는 품목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한 3만원 상당의 ‘프레스티지 멤버십’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동후디스는 산양스타즈와 함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과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유아∙어린이 식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