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제약·유통
창립 20주년 위드팜 행복약국 만들기 집중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위드팜은 2일 서초동 본사에서 2020년도 시무식을 통해 전 임직원들은 올해 목표인 ‘행복한 회사, 행복한 약국’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다짐했다고 밝혔다.
 
위드팜은 지난 2011년부터 가치관경영과 감사경영 도입을 통해 직원들이 일하는 의미를 깨닫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직장생활에 임하도록 했다. 특히 2019년부터는 새로운 기업철학으로 '행복경영'을 선포해 추진하고 있다.
 
위드팜의 행복경영은 ‘자리이타(自利利他) 정신을 바탕으로 스스로가 하고 싶은 일을 하여 최상의 성과를 내어 이를 통해 적절한 보상와 휴식이 주어지고 나아가 개인의 미래 청사진이 그려지는 것’으로 이를 회사에서 실천하고 나아가 회원 뿐 아니라 모든 약국 경영에 있어서도 행복경영이 널리 퍼져갈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위드팜은 안식년 제도를 내년부터는 5년 이상 근속자를 대상으로 확대 실시하기로 했다.
 
이상민 대표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청년기로 접어든 위드팜이 이제는 더욱 프로답게, 새로도입한 OKR 운영을 통해 사업 목표를 세우고 또한 그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성과를 내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이 대표는 "2020년은 행복한 회사, 행복한 약국을 목표로 매출 2천억 달성, 경상이익 40억 달성, 행복약국 매뉴얼 만들기의 핵심결과를 내도록 전력 투구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위드팜은 시무식에서 5개 부서에서 4개 부서로 일부 부서를 통합하는 등 조직개편과 함께 정기 승진인사도 단행했다.

◆승진자 명단 
▲차장 → 부장 : 강인화(경영지원부)
▲사원 → 주임 : 양주희(구매지원부), 김유진(회원지원부)
 
◆근속상 수상자 명단 
▲15년 근속 : 김현정 과장(구매지원부)
▲10년 근속 : 강인화 부장(경영지원부)
▲5년 근속 : 김승신 차장(경영지원부), 강태훈 과장(IT개발지원부)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