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대웅재단, ‘2019 웅토링스쿨 2기’ 수료식 성료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 18개국 52명 장학생 수료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대웅재단(이사장 장봉애·윤재승)은 지난 29일 베어홀에서 ‘2019 웅토링스쿨 2기’ 수료식을 가지고 2019년 웅토링스쿨 프로젝트 성과 공유 및 우수 활동팀을 시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대웅제단의 외국인 유학생 대상 2019 웅토링스쿨 2기 수료식후 단체 촬영 모습.

올해로 2기를 맞은 ‘웅토링스쿨’은 한국으로 유학 온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성과창출 프로세스를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된 글로벌 리더양성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부터 6개월 간 18개국 52명의 장학생들이 선발된 ‘웅토링스쿨 2기’는 역량 개발을 위한 수업과 지원자의 관심 직무와 관련된 기업의 실무자들과의 멘토링을 통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이 날 수료식에는 16개 프로젝트 팀이 2019년 한 해 동안의 웅토링스쿨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해온 멘토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성실하게 프로젝트 마무리한 장학생들에게 수료증이 수여됨은 물론 결과물이 가장 뛰어난 팀과 개인에게는 별도 시상이 이루어졌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