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찬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에 각질들이 하얗게 일어나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 겨울이다. 피부는 일정 주기로 죽은 세포가 탈락하고 새로운 세포가 생성되는 ‘턴 오버(Turn Over)’ 시기를 거치는데, 요즘 같은 때에는 추운 날씨와 실내 난방기 사용 등으로 그 주기가 무너져 각질층이 두꺼워지기 쉽다.

때문에 주기적으로 세심한 각질 관리가 필수적인 때. 이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에서 출시한 다양한 저자극 각질 제거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힐의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패드에 물만 묻히면 생기는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피지 및 각질 등의 피부 노폐물을 원스텝으로 제거해주는 신개념 클렌징 패드다. 패드 한 장으로 클렌징과 각질 제거의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실용성이 극대화되었다.

또한 패드의 양면이 각각 실 패드면과 엠보면으로 구성된 2중 듀얼 패드로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 제거를 할 수 있어, 매일 화장을 해야 하지만 각질 제거가 번거로웠던 ‘귀차니즘’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메디힐이 최근 선보인 ‘티트리 케어 솔루션 2-스텝 마스크’는 클렌징 패드인 '수딩필 버블레이저 패드'로 세안 후,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마스크팩을 부착하는 2스텝 케어 제품이다. ‘수딩필 버블레이저 패드’는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럽게 메이크업과 각질을 동시에 제거해준다.

동봉된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는 춥고 건조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티트리, 병풀 추출물 등 피부에 편안한 성분이 담겨 있어 민감한 피부 및 울긋불긋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한 장으로 해결해주는 올인원(All-in-One) 멀티 스피드 제품이다. 패드를 손가락에 끼워 피부결을 따라 원을 그리듯 펴 발라주면 한 번에 각질 정돈과 스킨케어는 물론 물광 및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피부 관리에 드는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자극이 적은 엠보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 결을 자극없이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향료 대신 오렌지 껍질을 사용해 리프레시 효과까지 제공한다. 한 장으로 간편하게 외출 준비를 마칠 수 있어 따뜻한 이불 속에서 벗어나기 힘든 겨울에 유용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