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해외 뷰티시장 적극 공략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11월 13~15일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하는 ‘2019 코스모프로프 홍콩’ 박람회에 단독부스로 참가, 해외 뷰티시장 공략에 나섰다.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하는 ‘2019 코스모프로프 홍콩’ 박람회의 동구바이오  ‘셀블룸’ 부스 전경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가스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올해 24회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전문 전시회이다.

‘셀블룸’은 피부과 처방의약품 1위 동구바이오제약이 전문 제약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지난 1일 출시한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을 포함,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피타야), 범부채꽃(범부채뿌리) 등 천연추출물을 함유한 피부 영양·보호의 2중 케어 시스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코스모프로프 홍콩 참가 및 아시아 국가 수출 계약 확대로 ‘셀블룸’의 해외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아시아와 중남미를 필두로 세계시장에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를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