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개선, 여드름 치료 ‘트리아 플러스 4X’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선봬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트리아뷰티는 최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K-뷰티 올림픽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부스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4일 밝혔다.

K-뷰티 올림픽 뷰티 박람회는 대한민국을 포함해 말레이시아와 태국 등에서 매년 2회씩 개최되는 국제미용대회 겸 뷰티 박람회로 국내는 물론, 중국, 태국, 필리핀 등 20여개국에서 2,000여명의 뷰티 업계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트리아뷰티는 부스 운영을 통해 주름 개선, 여드름 치료, 레이저 제모 등의 기능으로 집에서도 피부과에서 관리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현장에서 트리아뷰티의 베스트 셀러인 ‘트리아 플러스 4X’와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포함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해 부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국내외 뷰티 업계 관계자들이 트리아뷰티의 홈케어 시스템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여러 가지 문의를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박람회 참여를 통해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트리아뷰티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보다 다양한 분야로 판매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