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환경 변화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가을철. 최근 건조한 대기와 큰 일교차로 피부 건조, 노화, 칙칙함 등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가을철 피부 고민을 덜어줄 비타민 C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피부 주름을 관리해주는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부터 피부에 활력을 주는 미스트까지 가을철 피부 건강을 위한 비타민C 화장품은 무엇이 있을까?

안티 링클 에센스 1위*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도 99%의 비타민C가 담겨 잔주름부터 노화의 상징인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고농축 에센스다.

가을을 맞아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됐으며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증가한 용량의 대용량 제품을 약 22%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경제적이다.

순수 비타민C 23%의 고함량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 특허받은 '듀얼 비타C포뮬러(Dual VitaC Formula™)’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글로우 워터 페이스 & 바디 미스트는 외부 환경에 의한 스트레스로 건조해진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미스트로 비타민 C, E, B5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미세한 입자로 분사되어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의 열을 식혀주는 쿨링 프라이머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주는 메이크업 픽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는 비타민C 제품도 있다. 구달의 베스트셀러인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자연 유래 비타민C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해 잡티가 옅어지며 피부가 화사해지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