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완벽한 아침을 위한 ‘가을 캠핑 뷰티’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가을이 무르익어가는 10월은 야외활동 하기에 최적이다. 특히 한적한 자연에서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하는 ‘캠핑’을 즐기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때다. 캠핑을 다녀본 사람이라면 장비와 도구만 캠핑에 가져가지 않는다.

‘캠핑의 고수’라면 여유 있게 체크리스트를 떠올리며 꼼꼼하게 짐을 챙기는 법.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게 해줄 ‘캠핑뷰티’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밖에서는 평소처럼 오랜 시간 공들여서 메이크업을 할 수 없기에, 완벽하지만 빠르게, ‘5분 퀵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도구를 가볍게 챙기자. 모공을 빈틈 없이 메워주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베이스 커버용 스펀지가 빛을 발하는 때.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의 ‘미라클 스펀지+케이스’는 베스트 셀러이자,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로 알려진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와 '트래블 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미라클 스펀지를 케이스에 보관하면 오염과 손상으로부터 스펀지를 보호해준다.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여행 파우치에 간편하게 담아갈 수 있다.

장시간 야외에 있다 보면 피부가 메마르기 쉽기 때문에 가을/겨울에 여행을 떠날 때는 보습 제품을 반드시 챙겨야 한다. 자기 전 손과 발, 팔, 다리 등 건조한 부위에 보습 성분이 풍부한 크림을 발라주면 건조함으로 인한 불편 없이 숙면에 들어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다.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Kamill)의 핸드&네일 크림 스위티는 야생딸기추출물을 함유해 새콤달콤한 딸기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카모마일에서 얻은 비사보롤 성분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촉촉함만 남겨준다.

바디네이처(body natur)의 풋케어 크림(모이스처라이징/리페어)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발에 풍부한 보습 에너지를 공급해준다. 풋케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을 관리해준다.

풋케어 리페어링 크림은 두꺼워진 각질층에도 깊이 흡수돼, 효과적으로 보습해주며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카밀(Kamill)이 9월,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 선보인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은 비타민 E 및 Q10 성분,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기분 좋은 은은한 플로럴향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파라벤과 인공색소 등을 함유하지 않아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