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6일 일산킨텍스 개최-전 제품 50%까지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친환경 로하스를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 50% 할인행사를 갖는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출산박람회로 예비 엄마 아빠 및 초보 부모들을 위한 유아, 출산 관련 유명 브랜드가 대거 모이는 축제의 장이다.

일동후디스는 행사 기간 동안 일동후디스 홍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과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든 ‘트루맘 뉴클래스’, ‘트루맘 액상분유’을 비롯해 ‘후디스 아이밀’과 ‘키요’ 전 제품을 선보인다.

키요는 3~9세 성장기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제품 설계 단계부터 국산 자연원료만을 사용, 저탄수화물, 고단백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이다.

또한 산양유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 전 라인과 온 가족을 위한 ‘후디스 오메가3’ 및 키즈 영양제 ‘DHA 키즈’까지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를 직접 소개하고, 전 제품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