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신제품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를 9월 24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닥터시드의 ‘솔루션 부스터’는 앞서 8월 진행된 1차 크라우드펀딩서 오픈 15일 만에 목표 금액의 10,000%를 달성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따로 기능성 샴푸를 구매하지 않고, 샴푸에 섞어 쓰는 것만으로 두피 케어가 가능한 점과 세정력은 물론 풍부한 거품까지 더해져 기존 샴푸의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는 획기적인 부스터 기능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일리톨과 멘톨 성분이 함유돼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가볍게 휴대 가능한 점도 강점이다.

닥터시드 관계자는 “1차 크라우드펀딩에서 신제품에 대한 고객 분들의 아낌없는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식 론칭 전 2차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특히 가을은 탈모의 계절이라 불리는 만큼 두피 건강에 힘써야 할 시기,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와 함께 간편하게 두피 케어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는 지성 두피용과 탈모 두피용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0월 6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선보인 후 정식 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