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보유 의료시설·진단장비 활용 등 상세 소개

[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경영컨설팅업체 인버스F&B(대표 이수원)는 오는 10월 31일(목) 오후 4시 고양시에 건립 중인 ‘차움 라이프센터’ 입주를 희망하는 고양·파주 지역 병·의원들을 대상으로 모집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차움 라이프센터’ 소개 ▲모집 진료과목 및 지원자격 ▲예상 임대료 ▲입주병·의원에 대한 특전 등을 안내한 뒤참석자들의 질문에 답하는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차움 라이프센터’는 차병원이 일산에 건립중인 복합 의료시설이다. 지상 13층, 지하 8층, 연면적 약 7만2000㎡ 규모의 ‘차움 라이프센터’에는 지상 4~10층 7개 층에 여성 10대질환 전문병실, 수술실, 산부인과 등을 갖춘 차일산병원(가칭)이, 지상 11~13층에는 산후조리원이 입주할 예정이다.

인버스F&B는 차움 라이프센터의 지상 3층(3698㎡)전체를 확보해 지역 병·의원들에게 임대할 계획이다. 입주 대상 모집 진료과는 치과,안과,이비인후과,피부과,성형외과,신경외과,정형외과, 흉부외과, 신경과 등이다.

이번에 입주하는 병·의원들은 차일산병원(가칭)이 보유하고 있는 MRI, CT, PET/CT, SPECT/CT 등의 영상장비와 진단검사, 병리장비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특전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입주공간도 차일산병원(가칭)과 에스컬레이터로 직접 연결돼 있어편리하게 각종 의료시설과진단장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차병원이 갖추고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환자 유치도 활발하게 이뤄질 전망이어서 입주한 병·의원 또한 외국인환자 공유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병∙의원 관계자는 전화 02-597-3112로 문의하면 상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