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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업계, 인도시장 본격 공략한다대형업체 7곳 인도국제식품박람회 참가 대표식품 전시 홍보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한국 식품업체들이 인도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효율)는 국내 식품기업의 수출활로 개척 및 확대를 위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인도(INDIA) 뉴델리 프라가티 마이단 전시센터에서 개최되는 'FOOD INDIA 2019(인도국제식품박람회)'에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한다.

협회는 올해로 2회째를 맞는 B2B 전문 종합국제식품박람회인 'FOOD INDIA 2019'에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의 대표제품을 전시·홍보하는 한국 식품홍보관 ‘K-FOODZONE’과 스낵류, 라면류, 인삼음료, 김치시즈닝, 두유 등을 전시, 타임별 시식행사를 실시 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7개 업체는 (주)농심, CJ제일제당(주), 롯데제과(주), (주)오뚜기,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해태제과식품(주), (주)팔도) 등이다.

협회는 “인도시장은 매년 7%대 높은 경제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 최대의 시장으로 발전하고 있어, 이번 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한국 식품기업이 인도 시장에 효과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계속적인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윤 기자  jylee@bos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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