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셀퓨전씨, 싱가포르 대표 H&B스토어 ‘가디언’ 입점동남아 시장 적극 공략…10종의 썬·기초 제품 선보이며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대표: 이진수)가 싱가포르 최대 H&B스토어 가디언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셀퓨전씨, 싱가포르 대표 H&B스토어 가디언 공식 입점

가디언은 왓슨스(Watsons), 사사(SASA)와 함께 싱가포르의 3대 대형 H&B스토어 중 하나다. 이번에 셀퓨전씨는 대표 인기 제품인 ‘레이저썬스크린100’을 포함해 썬 4종과 포스트알파 기초 2종, 트리악 기초4종 등 총 10종의 썬, 기초 제품을 현지 탑 셀링 20개 매장에 선 런칭, 올해 내 약 120개 전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입점 초기지만 썬 제품의 사용감과 기능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레이저썬스크린100, 토닝썬스크린100, 버블팩’ 등의 제품은 현지 소비자들과 영업 채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셀퓨전씨는 나머지 매장 입점에도 박차를 가하며 동시에 매장 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또한 싱가포르 주요 매거진 내 광고 운영 및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코워크(협업)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며 싱가포르 내 더마 코스메틱 시장을 이끌어가는 리딩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아 가겠다는 계획이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싱가포르가 동남 아시아의 핵심 국가인 만큼 현지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세일즈 성과 등이 주변 동남아 국가로 확산, 그에 대한 파급력이 클 것이라고 예상돼 싱가포르 내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셀퓨전씨는 중국, 일본, 홍콩 등 주요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미주, 유럽 등 전세계 24개 국가에 진출, 왓슨스, 사사, 가디언, 메디케어, 티몰, 타오바오 등의 글로벌 유통채널을 가지고 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