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다국적제약/의료기기
메드믹스, ‘에스테룩스’ KC 안전인증 획득광치료 스마트룩스 에스테틱 버전, 고휘도 SLD칩 통해 피부재생 및 상처회복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의료기기 개발 전문회사 메드믹스(대표 임수정)는 자사 피부미용기기 에스테룩스(ESTHELUX)가 최근 KC 전기안전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KC(Korea Certification, 국가통합인증마크)는 안전, 보건, 환경, 품질 등 분야별 인증마크를 단일화 한 법정 강제 인증마크다. 지정된 인증기관 및 시험기관의 시험과 인증을 통해 제품이 안전기준을 지켰는지 검증한 후 발행되는 인증이다.

이번 에스테룩스는 고휘도 의료용 SLD칩을 적용해 피부재생 및 피부관리, 상처회복 등을 돕는 LLLT(Low Level Laser Therapy) 장비인 광치료 의료기기 스마트룩스(SMARTLUX)의 에스테틱과 개인용 버전의 미용기기이다.

스마트룩스와 에스테룩스의 제조사인 메드믹스는 2010년 CE 획득과 KFDA 허가를 시작으로 국내외 시장에 처음으로 광조사기(Phototherapy Device)를 선보였으며, 메드믹스 제품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국내외 시장에서 인정받았다.

의료용 광선조사기 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 동시에,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B2C사업 부문인 피부미용기기 개발·판매 사업을 이번 에스테룩스로 시작했다.

임수정 대표는 “에스테룩스는 점점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피부미용기기 시장에서 큰 환영을 받을 것”이라며 “오는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릴 예정인 2019 코스모뷰티(Cosmo Beaute)에도 에스테룩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